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월례대회에 처음으로 참가하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용재 작성일00-09-26 11:20 조회1,551회 댓글0건

본문

우선 수고하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5킬로지점마다 충분하다싶을 정도의 물과 간식, 그리고 수고한다는 한마디 말씀까지...
게다가 골인후 나누어주신 도시락은 고마운, 한편으론 도리어 미안한 감정까지 생겨 목으로 잘 넘어가질 않더군요. 캔맥주는 집에 들고 왔습니다.
한끼식사값밖에 되지 않는 5000원이란 참가비를 내고 이런 대회에 참가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네요. 다음엔 조금 인상하시는 것이 오히려 참가자들의 부담을 덜어줄것(?)같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