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대한울트라런너협회 창립(예정)" 축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경택 작성일00-09-21 00:05 조회1,31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십니까? 청마회 오경택입니다.
대한울트라런너협회 창립 예정이라는 소식을 접하니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 중에서 네 가지 정도만 글을
올립니다.
1. 첫째: 저도 회원으로 입회 할것인가?
지방에 있으므로 자주 모임(총회 등)에 참석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데, 자주 참석 못해도 회원 입회가 가능 하다면
기꺼이 입회를 해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물론, 풀코스 완주자라는 자격에는 들지만 울트라마라톤을
완주하고 입회 할지, 아니면 완주전이라도 입회 할지는
고민중입니다.
2. 둘째: 언제쯤 저는 울트라마라톤 대회에 참석 할것인가?
아직은 마라톤 초보자(1년) 이지만 올 겨울에 하체를
보강하여 자신이 생기면, 내년에 서울마라톤클럽에서
개최 예정인 100Km 울트라마라톤에 도전을 해야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3. 셋째: 울트라마라톤이 건강을 해치는 것은 아닌가?
마라톤도 건강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대회전에
충분한 준비와 대회후 사후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는것이 대체적인 결론이라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울트라마라톤도 전.후 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부상없이 즐길수 있는 마라톤의 또다른 세계가 아닌가
생각을 했습니다.
4. 넷째: 대한울트라런너협회 창립과 관련한 생각
서울마라톤클럽처럼 마라토너에 의한, 마라토너를 위한,
마라토너의 마라톤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탁상공론을 펴지않고 울트라마라토너를 위해 존재하는
대한울트라런너협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기존 마라톤 유관 단체와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상호 협조가 잘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협회 창립과 계속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00년 9월 21일 0시
오경택 올림.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