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만남의광장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드디어 해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민지 작성일00-09-20 20:45 조회1,599회 댓글0건

본문

네... 조금 늦은 거지만.... 양해 바라면서....
--------------------------------------------
시드니 올림픽에서, 이봉주가 금메달을 따길 기원하면서.. ^ ^;
============================================
네.. 300KM(정확하게 말해서 316이던가..)완주하였습니다.
제가 여기서 느낀 점은, '울 아빠는 대단하닷!' 과..
정말 우리 아버지 다리는 '무적의 무쇠다리'이라는 생각을 강하게(?), 뼈저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친구에게 말하니깐 놀라더군요. 당연하죠... 누가 놀라지 않겠어요.... 저 같아도 놀랄 것입니다. 정말 놀라워... --;;;
저는 조금 이상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정상이라니..... 황당하더군요. (좋은 뜻이에요!) 어머니가 그러시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말하시고 웃었다나.. 아마 허탈? 아.. 이건 아니군.
아무튼지, 끝까지 완주하신 7분들(울 아빠도 추가해서?)에게 박수....!
그럼..... 마라토너님들, 요즘 날씨에 독감에 걸리기 쉬워요. 몸 관리 잘하시면서 열심히 뛰세요. 정말로 이만.... ( - -) ( _ _) 오른 쪽으로 꾸벅.. (- - ) (_ _ )왼쪽으로 꾸벅... ( - - ) ( _ _ ) 정면으로 꾸벅...

P. S우리 모두 시드니 올림픽에서 선수들이 금메달을 휩쓸수 있도록 열쉬미 마음 속으로 응원해요... ^ ^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c) 2002 Seoulmarathon club All Rights Reserved. info@seoulmarathon.net
상단으로
M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