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시정하겠습니다. > 만남의광장

본문 바로가기

만남의광장

Re: 시정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택희 작성일00-09-25 15:06 조회1,65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최영재님.

대회의 피로에서 속히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천안에서 올라오시고, 그것도 하프정도만 뛰시려다가 풀코스를 어려움없이 완주하심을 축하드립니다.

또한 서울마라톤클럽의 발전을 위하여 [잘못된 점]을 지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번의 월례대회부터는 음악소리를 작게 줄여서 한강변을 다른 시민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참가비 문제까지 신경을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까지는 참가비를 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내년도 1월 월례대회 부터는 조금 인상할 계획입니다. 다른 공공요금이 전부 오른다고 괜시리 월례대회 참가비까지 덩달아 올릴 계획이어서 송구스럽습니다. ^.^
내년도 월례대회 참가비는 현재 5,000원에서 7,000원으로.....예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관심과 충고를 부탁드립니다.

한택희 올림.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