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례대회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영재 작성일00-09-22 14:16 조회1,49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천안의 초보 뚜벅이 최영재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제게 많은 도움을 주신 서울마라톤 클럽 회원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조선일보와 서울마라톤클럽에서 마라톤의 초보로써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월례대회의 요강에 보면 "하프코스는 "반달모임"을 이용. "이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알기로 반달모임은 반포에서 잠실까지 하프코스를 이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월례대회의 출발점이 여의도라고 했는데 어떻게 하프코스는 반달모임코스를 이용하는지요?
아니면 출발점부터 반포로 모여야 하는지요?
그냥 여의도로 가면 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하시느라 수고하시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많은 도움이 되신 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표하며,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제게 많은 도움을 주신 서울마라톤 클럽 회원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조선일보와 서울마라톤클럽에서 마라톤의 초보로써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월례대회의 요강에 보면 "하프코스는 "반달모임"을 이용. "이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알기로 반달모임은 반포에서 잠실까지 하프코스를 이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월례대회의 출발점이 여의도라고 했는데 어떻게 하프코스는 반달모임코스를 이용하는지요?
아니면 출발점부터 반포로 모여야 하는지요?
그냥 여의도로 가면 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하시느라 수고하시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많은 도움이 되신 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표하며,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추천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