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월례대회 참가신청은 금요일 17시에 마감됩니다. > 만남의광장

본문 바로가기

만남의광장

9월 월례대회 참가신청은 금요일 17시에 마감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0-09-22 10:26 조회1,422회 댓글0건

본문

9월 월례 대회의 참가신청은 금일(금요일) 오후 5시에 마감됩니다.

현재까지 100명에 육박하는 마라톤 가족께서 신청을 하여주셨으며, 서울 마라톤 월례대회 사상 최대의 참가인원이 되리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성원을 보내주신 마라톤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신청 후, 참가비를 납부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조속히 입금하시어 원활한 대회 준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